엠세이퍼 홈페이지 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ICA)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인 명의로 다양한 통신서비스에 신규로 가입되었을 때 가입 사실을 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알려주고
실시간으로 명의도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명의도용 범죄가 요즘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사용은 필수입니다.
명의도용 된 것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고지서에 적힌 수백만원의 청구금액을 보고 알게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서비스 이용 금액은 무료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자산과 개인정보를 지키고 싶다면 지금 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없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엠세이퍼 홈페이지
엠세이퍼 홈페이지 는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명의도용 되어 이상한 메시지 및 전화도 받고 심지어 금전적인 피해를 입는 사례가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 수많은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니 나의 개인정보 또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쉽게 노출이 되기도 합니다.
저 또한 현재 이상한 문자들을 많이 받고 있어서 일상생활이 안될 정도 인데요.
단순 이상한 문자 메시지에서 그치지 않고 만약 유출된 정보로 이동전화 서비스에 가입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은행 어플이나 휴대폰 결제를 통해 수백만원의 금전적인 피해까지 입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엠세이퍼 홈페이지 를 통해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엠세이퍼 홈페이지 에서 명의도용방지서비스에 가입하고 나의 소중한 자산과 개인정보를 보호하세요.
심지어 사용료는 무료입니다.
아래에 엠세이퍼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내 소중한 개인정보를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나중으로 미루면 손해봅니다. 지금 바로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엠세이퍼 홈페이지 이용방법
엠세이퍼 홈페이지 는 회원가입 없이 공동인증서를 통한 로그인만으로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가장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엠세이퍼 홈페이지 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을 선택합니다.
3. 모든 약관을 읽어보고 약관에 동의한 후 공동인증서 로그인 을 누릅니다.
엠세이퍼 홈페이지 에서는 가입사실현황조회서비스, 가입제한서비스, 이메일안내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입제한서비스를 가입하면 타인이 내 명의를 도용하여 이동전화 및 인터넷을 개통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엠세이퍼 가입제한 서비스 가입 방법
엠세이퍼 홈페이지 가입제한 서비스 가입은 pc와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PC 에서 가입하기
1. 아래 링크를 통해 엠세이퍼 홈페이지 에 접속합니다.
2. '가입제한서비스' 를 선택합니다.
3.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약관 동의 및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이 때 간편인증은 불가능하며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4. 가입제한 설정할 이동통신사를 선택하고 '가입제한' 버튼을 누릅니다.
모바일에서 가입하기
1. 카카오뱅크 앱에 로그인 후 하단의 ' ··· ' 를 눌러 '인증/보안' 메뉴를 선택합니다.
2. 맨 아래에 '명의도용방지서비스'를 선택합니다.
3. '조회하기' 를 선택 후 약관에 동의합니다.
4. 본인인증을 한 후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확인 후 내가 모르는 내용이 있다면 명의도용이 발생한 것일 수 있으니 즉시 신고해야 합니다.
5. 개통제한을 신청하면 서비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엠세피어 명의도용서비스 해지는 가입했던 방법대로 하면 됩니다.
본인이 직접 새 이동전화를 개통해야할 때에는 명의도용서비스를 잠시 해지했다가
개통이 마무리된 후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엠세이퍼 홈페이지 이용 방법 및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가입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요즘, 미리 명의도용방지서비스에 가입하며
명의도용을 통한 통신사 가입을 제한함으로써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나의 소중한 자산과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조치이므로 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FAQ (자주묻는질문)
명의도용이 의심되는데, 상담받고 싶어요.
명의도용이 의심된다면 엠세이퍼 홈페이지 고객상담을 통해 문의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 대표번호 1670-1382 를 통해 유선상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입니다.명의도용으로 빠져나간 통신요금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가입하지 않은 이동전화서비스에 대해 요금인출이 되셨다면 가까운 이동전화 회사 지점을 방문하여
가입과 관련한 기본적인 사항을 확인하고 명의도용신고서를 작성하여 명의도용 여부를 확인받아야 합니다.
이동전화 회사의 사실확인 결과 명의도용에 의한 가입이 밝혀지면, 명의도용 피해자에 대한 체납요금 청구 및 신용상 불이익은 즉시 해소 됩니다.
또한, 본인 모르게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빠져나간 요금에 대해서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명의도용방지서비스는 무료인가요?
본 서비스는 방송통신위원회와 KAIT 및 통신사가 명의도용으로부터 선의의 이용자 보호를 위한 공익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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